연관

개인

임대폰 대여하기

전체 휴대폰 분실 처리 보기
  1. 1단계 분실 접수하기 (접수 또는 해제하기)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거나 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유료) 를 통해 분실 신고를 하세요.
  2. 2단계 분실폰 위치 찾기

    분실폰 위치 확인 방법과 유실물센터에 접수됐는지 알아보세요.
  3. 3단계 임대폰 대여하기

    당장 휴대폰이 필요한 고객님께 휴대폰을 빌려드려요.
  4. 4단계 분실 보상받기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면 잃어버린 휴대폰과 똑같은 새 휴대폰을 보상 받을 수 있어요.
  5. 5단계 기기 변경하기

    LG유플러스만의 혜택을 받고 새로운 기기로 변경할 수 있어요.

어떻게 대여하나요?

당장 휴대폰이 필요한 고객님께 임대폰을 빌려드려요

  • 홈페이지 아이콘
    택배 배송 직접 신청 본인 인증 후 택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임대폰 택배 신청하기>
  •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아이콘
    예약하고 매장 방문 매장의 임대폰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임대폰 대여매장 찾기>
  • 분실파손 전담센터 아이콘
    고객센터 전화 신청 전화로 택배 또는 매장대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 1644-5108(유료) - 상담시간 : 365일/24시간

임대폰 임대기간 및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 일반 임대폰 : 유/무료기간, 사용기간 내 하루 임대료, 사용기간 외 하루 임대료 정보 제공
    VIP/VIP+/VVIP 무료 사용기간 90일
    유료 사용기간 91일~180일
    사용기간 내
    하루 임대료
    220원
    사용기간 외
    하루 임대료
    330원
    다이아몬드/다이아몬드+/골드/골드+/실버/일반/일반+ 무료 사용기간 30일
    유료 사용기간 31일~180일
    사용기간 내
    하루 임대료
    220원
    사용기간 외
    하루 임대료
    330원
  • 프리미엄 임대폰 : 유/무료기간, 사용기간 내 하루 임대료, 사용기간 외 하루 임대료 정보 제공
    VIP/VIP+/VVIP 무료 사용기간 7일
    유료 사용기간 8일~30일
    사용기간 내
    하루 임대료
    880원
    사용기간 외
    하루 임대료
    1,320원
    다이아몬드/다이아몬드+/골드/골드+/실버/일반/일반+ 무료 사용기간 3일
    유료 사용기간 4일~30일
    사용기간 내
    하루 임대료
    880원
    사용기간 외
    하루 임대료
    1,320원
  • 부가세 포함 금액입니다.
  • 유료사용기간 이후 반납하지 않으시면 연체금액이 청구됩니다.
    (연체금액 = 사용기간경과요금 × 사용일수)
  • 프리미엄 임대폰은 최근 3년 이내 출시된 애플, 삼성, LG의 프리미엄 모델이며 매장의 재고에 따라 대여할 수 있습니다.
  • 5G 단말을 분실/파손하는 경우 LTE임대폰 사용이 가능하며, 분실/파손 등록 후 LTE요금제로 변경한 이후에 임대폰을 대여할 수 있습니다.
    • 요금제는 반드시 5G 요금제와 쌍을 이루는 LTE요금제로 변경해야 합니다.
    • 5G 프리미엄 -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5G 스페셜 -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 5G 스탠다드 -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59, 5G 라이트 -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49

임대폰 대여 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 휴대폰 분실 및 파손 접수 후 임대폰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번호 1개당 기기 1대를 임대할 수 있으며, 사용 중 다른 임대폰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 연체 및 납부해야 하는 금액이 남아있는 고객은 임대폰을 대여할 수 없습니다.
  • 임대폰을 사용한 이후부터는 기존에 분실한 휴대폰의 위치찾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임대폰을 LG유플러스 직영점에서 대여한 경우 전국의 가까운 LG유플러스 직영점에서 반납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

임대폰 반납은 어떻게 하나요?

  • 임대폰 반납은 대여 당시의 정상 상태로 반납해야 합니다.
  • 반납기간 및 분실, 파손/화면잠김시 처리 방법
임대폰 반납 관련 정보 제공
반납 가능일
  • 대여기간 중 언제든지 반납 가능하나 평일 권장
  • 이용 만기일이 일요일인 경우에는 다음 날 반납해도 이용기간 내 요금 부과
분실 시 배상
  • 임대폰 가격 - 납부한 임대요금 (요금으로 청구)
파손/화면잠김시 배상
  • 파손/화면잠김 수리 배상금은 아래 방법 중 선택
    • 제조사 AS센터에서 수리하여 정상 상태로 반납 하거나
    • 단말을 고객이 가져가고 분실과 동일 방식(임대폰가격-납부 임대요금)으로 처리